잘풀리는집, '미용티슈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진행

총 시상규모 1천만원, 참가만 해도 경품 지급 등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1.06.02 10:14

기분 좋은 생활 ‘잘풀리는집’ 브랜드를 운영하는 미래생활㈜이 미용티슈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을 1일부터 3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미용티슈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은 잘풀리는집 미용티슈 디자인 다양화의 일환으로 참신한 아이디어를 실제 제품 디자인에 반영하며 참여자들에게 잘풀리는집의 브랜드 스토리인 “기분 좋은 생활”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공모전은 20일까지 미래생활(주) 홈페이지와 국내 주요 공모전사이트(요즘것들, 위비티 등)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대상작에는 200만원, 최우수 작품 3건은 70만원 등 800만원 상금과 공모전 참여자 선착순 200명에게는 잘풀리는집 두루마리 화장지 30롤 1팩을 참가상으로 증정하며 총 1,000만원 상당의 규모로 진행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미용티슈 패키지 디자인은 향후 출시되는 잘풀리는집 미용티슈 패키지 디자인으로 반영될 수 있으며, ‘대상’ 및 최우수’ 디자인은 제품 측면에 디자이너의 이름을 기재(design by OOO )되는 특전이 주어진다.

이번 패키지 디자인 콘테스트는 △기존의 미용티슈 디자인과 다른 차별 요소 △제품이 사용 되는환경을 고려한 트렌드 △ 브랜드를 고려한 디자인 등에 중심을 두고 평가된다.

미래생활(주) 관계자는 "실제 제품에 적용될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인만큼 새로운 컨셉과 스토리의 등장을 기대하며, 참여자들에게도 제품 패키지에도 기분 좋음이 더해지길 바래본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는 좋은 디자인이 나오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