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배냇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우리 아이 영양 챙기세요"

15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1.06.14 15:30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이 15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한우 안심 기획팩’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본격 무더위를 앞두고 성장기 아이들의 보양을 위해 한우 안심으로 만든 다양한 이유식 메뉴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얼마 전 론칭한 배냇밀 밀키트 중 각 단계별 한우 안심 식재료를 포함한 3가지 메뉴로 구성된 밀키트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배냇밀은 오직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맛과 영양이 균형 잡힌 아이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소고기는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인 단백질과 철분을 함유해 이유식 초기부터 완료기까지 매일 섭취해야 하는 식재료로 손꼽힌다.

쇼핑라이브 진행을 기념해 라이브 방송 진행 중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유기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간식 제품들을 방송 중 구매 시 5%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쇼핑라이브 중 구매하는 고객은 무료 배송 혜택이 주어지며 그 중 선착순 200명은 ‘처음먹는 아이한과볼 4set’를 받는다. 방송 중 진행 예정인 퀴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 받는 등 라이브 참여 고객들은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아이배냇 네이버스토어 찜 및 소식받기를 하면 2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고, 최다 구매고객 3명에게는 4만원 상당 육아 필수 용품으로 구성된 배냇박스를 증정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배냇밀 관계자는 “한창 성장하는 이유기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기 위해서 맛있게, 즐겁게 먹는 일은 매우 중요한 일”이라며, “좋은 식재료로 풍부한 영양 설계를 더한 배냇밀의 아이먹거리를 통해 아이가 맛보는 즐거움을 느끼고 부모와 교감하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