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미 (주)전문인 대표, '제3회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大賞' 산업 부문 수상

회계·세무·노무·법률자문 특화된 기업컨설팅 제공

머니투데이 더리더 송민수 기자 입력 : 2021.07.01 23:04
 
▲박선미 (주)전문인 대표이사가 지난 30일 오후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 15층 센트럴파크홀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산업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선미 (주)전문인 대표이사가 지난 30일 오후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 15층 센트럴파크홀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산업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3회째를 맞는 혁신대상은 정치·사회·경제·교육·체육·문화·예술·환경 등의 분야에서 고정관념을 깬 혁신적 리더를 발굴·포상하는 행사다. 혁신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머니투데이·더리더가 주관했다.

이번 혁신대상 심사는 공모와 추천을 통해 신청을 접수, 서류심사를 거쳐 1차 후보를 선정했다. 이어 전문가로 구성된 조직위원들의 최종 평가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했다.
▲박선미 대표(오른쪽)가 혁신리더대상 주최측인 박종면 머니투데이 대표로 부터 상장 받고 있다.
(주)전문인은 비영리기업 및 기관을 운영하는 대표들의 회계·세무·노무·법률자문까지 특화된 노하우와 솔루션 매칭을 통한, '최적화된 기업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박선미 대표이사는 "다양한 전문가들과 상담을 매칭해 상담의 신뢰성을 담보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성공을 돕는 전문 기업으로서 앞으로 더욱 크게 성장해, 국가와 함께 직업 및 고용 창출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수상자 및 관계자 단체기념촬영
한편 '2021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 의정·정책/행정 광역·산업·사회·문화·법제·교육 부문 본상에서는 조경태 국회의원,한준호 국회의원, 이철우 경북도지사, 허태정 대전광역시장, 김한종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회장,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 백군기 용인시장, 문석진 서대문구청장, 유동균 마포구청장,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유성훈 금천구청장, 성윤모 前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황호선 한국해양진흥공사 사장, 박선미 (주)전문인 대표이사, 문성유 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이종협 대한변호사협회 협회장, 조재호 국립한국농수산대학 총장,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청 교육감 등 수상했다.


sms@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