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킨,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 친환경제품 부문 대상

머니투데이 더리더 편승민 기자 입력 : 2021.07.08 14:12
/석훈 ㈜키오스킨 대표이사(사진 오른쪽)가 2021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대상에서 수상하고 있다.
㈜키오스킨 브랜드 화장품 '블랑카우'의 석훈 대표이사가 지난 6월 30일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 15층 센트럴파크홀에서 진행된 ‘2021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이하 혁신대상) 시상식에서 국회 상임위원회 산업통상자원 중소벤처기업위원회 친환경제품 부문에서 수상했다.

올해 3회째를 맞는 혁신대상은 혁신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머니투데이, 더리더가 주관했으며, 정치·사회·경제·교육·체육·문화·예술·환경 등 전 분야에서 고정관념을 깬 혁신적 리더를 발굴하고 포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키오스킨은 뷰티 전문 연구 기업으로 화장품 부분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에 빛나는 특허 기술력을 바탕으로 친환경 브랜드 ‘블랑카우’를 통해 자연주의 무자극 화장품 개발에 전념을 다하고 있으며, 친환경 산업 발전에 대한 기여와 사회 공헌 활동도 지속적으로 강화해오고 있다.

㈜키오스킨은 2021년 6월 NH농협은행 스포츠단과 후원협약을 체결하였고, 인기 걸그룹 마마무 멤버인 솔라와 2년 연속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최근에는 JTBC 미디어 솔루션팀과 JTBC 예능 프로그램 시사/교양 ‘다채로운 아침’과 시사/교양 ‘알짜왕’ 등의 PPL 계약을 맺으며 2021년 하반기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2020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은 수상자의 공로와 우수모범사례를 널리 알려 정부·공공기관·기업 등에 확산과 유도는 물론, 소개와 격려로 국가와 사회발전 구축의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시행하는 국내 최고 영예의 시상식이다. 이번 혁신대상 심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변화를 도모하는 부분에 중점을 두어 수상자를 선정했다.
carriepyun@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