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배냇밀', 한우 특별기획팩 행사 진행

필수 성장 영양소인 우수한 단백질 공급원 ‘한우’ 8월 특별 재료 선정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1.08.05 15:29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이 5일부터 11일까지 ‘오직 한우! 특별기획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냇밀은 무더운 여름철, 아이들의 영양 보충에 도움을 주고자 8월 특별 식재료로 우수한 단백질 공급원인 무항생제 ‘한우’를 선정했다.

이유기를 맞는 생후 6개월 이후 시기는 엄마로부터 받은 철분이 소모돼 철분 보충을 위해 육류 섭취가 매우 중요하다. 철분과 아연이 풍부한 소고기는 이유식의 필수 식재료로 손꼽힌다.

주말과 광복절 대체공휴일로 이어지는 8월 연휴 기간을 대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서 배냇밀몰의 모든 고객은 한우로 만든 총 6단계의 이유식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각 단계별 3일분(6~9팩) 세트 구성에 대해 5일 오전 9시부터 9일 오전 10시까지는 30%, 9일 오전 10시부터 11일 오후 5시까지는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제품은 이벤트 종료 후인 13일에 배송 받는다.

배냇밀 관계자는 “집콕 육아와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에게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전달하고자 지난 1,2차 배냇밀 쇼핑라이브에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품목을 중심으로 이번 이벤트를 구성했다”며 “배냇밀은 아이들이 좋은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이유식을 더욱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