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 5일부터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신규 매장 오픈

전 제품 20% 할인 혜택 및 60만 원 이상 구매 시 컨투어 필로우 증정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8.14 22:37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은 서울 중심부에 위치하여, 유동인구가 많을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의 방문율이 높은 상권이 발달되어 있는 밀집 지역으로 특히 젊은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다. 

또한, 지난해 6월 젊은 고객들을 중심으로 서울 서남부 지역의 랜드마크로 성장하기 위해 전 매장 리뉴얼을 마친 바 있다.

지누스는 지난달 부산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입점하며, 신세계백화점에 첫 매장을 오픈하였고, 그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로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내 입점 매장이다. 

기존 롯데백화점 중심으로 신규 매장을 오픈해왔던 지누스는 올해부터 신세계백화점 내 브랜드 매장을 확장해 나가며, 점차 유통망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지누스는 이번 타임스퀘어점 입점을 기념하며,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제품 20% 할인혜택과, 6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컨투어 필로우 1개를 증정한다.

지누스는 다양한 유명 침구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 해외 소비자들에게 검증받은 고품질을 강점으로, 프리미엄급 소재의 고사양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코로나를 대비하여 소비자들이 보다 더욱 안심하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소독 및 방역에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

지누스 관계자는 ”지난번 부산점에 이어 이번 신규 매장 입점 소식은 젊은 고객층이 밀집되어 있는 서남부 지역의 소비자들에게 지누스가 더욱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 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며, “앞으로도 신세계백화점 내 입점 매장을 확대해 나가며, 다양한 고객층이 지누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코로나를 대비하여 안심하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소독 및 방역에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 

매트리스 배송(Mattress-in-a-box) 기술을 세계 최초 도입해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국내 침대 제조 및 유통 기업이다. 

전 세계 93만 건이 넘는 소비자 리뷰를 보유하고 온라인 가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지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