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스, 코로나 집콕시대 슬기롭게 홈 케어 하는 방법 제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8.19 22:51
코로나 19가 대유행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격상되면서 밖으로 돌아다니는 대신 집에서 해결하는 셀프 뷰티케이션(Beauty+Vacation) 을 즐기는 트렌드가 자리 잡고 있다고 한다.

유난히 뜨거웠던 이번 여름 자외선과 높은 온도로 지친 두피 케어를 위한 홈 케어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또한 2030세대를 중심으로 탈모를 호소하는 젊은 세대가 늘면서 집에서 관리 할 수 있는 제품들이 인기라고 한다.

실제 헤어샵 에서 입소문 난 루시스는 크리스탈 라인으로 구성되어있는 프리미엄 홈 케어 제품들이며, 크리스탈 탈모 샴푸는 아미노산 계열의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으로 탈모와 두피, 손상된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는 두피 클렌저로 오랜 보습 감으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모발을 유지시켜 준다고 한다. 

또한 3초 아쿠아 케어로 소문난 트리트먼트까지 같이 사용해주면 모발의 자연스러운 윤기와 풍부한 볼륨 감을 선사하고 마지막으로 씻어내지 않고 그대로 흡수시켜 관리하는 리브인 헤어 팩으로 열기구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손상된 큐티클을 개선 할 수 있다고 한다. 

루시스 담당 관계자는 단계별로 꾸준히 사용하면 한층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고 소비자들의 건강한 두피와 모발로 거듭나 궁극적으로 삶의 질이 향상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