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유튜브 채널 ‘탁사장’과 콜라보 영상 공개

유튜브 인기 채널 '탁재훈의 탁사장'과 콜라보 영상 공개와 함께 최대 101만원 증정 이벤트 실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8.24 22:53
핀크(대표 권영탁)는 유튜브 인기 채널 '탁재훈의 탁사장'과 손잡고 금융 SNS ‘핀크 리얼리’를 알리기 위한 콜라보 영상을 공개하고, 최대 101만원을 증정하는’10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탁재훈의 탁사장​’은 가수 겸 방송인 탁재훈과 가수 이수민, 개그맨 장동민이 출연해 홍보가 필요한 기업에게 컨설팅을 해주는 뉴미디어 웹 예능이다. 

핀크는 최근 선보인 금융 SNS ‘핀크 리얼리’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할 수 있는 비법을 전수받기 위해 ‘탁재훈의 탁사장’과 협업했다.

19일 공개된 콜라보 영상은 핀크 권영탁 대표와 오효택 팀장이 탁사장 사무실에 직접 방문해 핀크가 제공 중인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소개하고, 최근 출시한 금융 SNS ‘핀크리얼리’를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방안을 자문 받는 컨셉트로 기획됐다.

지난 1월 말에 선보인 국내 최초 금융 SNS ‘핀크 리얼리’는 이용자들이 자신의 금융 기록(투자내역, 예적금 종류, 수입, 소비 등)으로 경쟁하는 ‘챌린지’에 참여해 100% 당첨되는 리워드를 획득하고, 투자 선수들의 재테크 비법을 주고 받을 수 있는 획기적인 서비스이다. 

주식투자에만 270억을 운영하는 개인고객, 예금자산만 1,000억이 넘는 개인고객 등이 리얼리를 가입해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다.

콜라보 영상에서 탁재훈은 핀크리얼리를 더욱더 활성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한다. 

탁사장의 컨설팅에 따라 핀크는 최대 101만원 당첨 혜택을 제공하는 ‘101 이벤트’를 8월 23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탁사장’ 유튜브 채널 내 프로모션 링크를 통해 핀크리얼리에서 ‘별명’을 설정한 선착순 1천명에게 최대 100만원의 핀크머니를 지급한다. 

다음으로 이벤트 기간 내 ‘핀크체크카드’를 발급 받는 고객에게 최대 1만 핀크머니를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탁재훈의 탁사장' 채널 커뮤니티(탁재훈의 탁사장 - YouTube)와 핀크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핀크 권영탁 대표는 “‘탁재훈의 탁사장​’과의 콜라보 영상을 통해 송금, 예적금 및 카드 상품, 자산관리, 핀크리얼리 등을 한번에 제공하는 종합금융 선물세트와 같은 핀크의 특장점을 알리고, 많은 사람들이 금융 혜택을 받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며, “탁사장님이 제공한 컨설팅을 통해 금융을 모르는 사람들이 핀크리얼리에 가입하여 자산관리를 습관화하고, 투자달인들은 어느 종목에 어떻게 투자하는지 노하우를 배워 슬기로운 금융생활을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