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마 매트리스, 수입 매트리스 유통 전문회사 더블유엠디케이(WMDK)와 손잡고 오프라인 진출

더블유엠디케이 본사, 강남, 용인 등 10개 매장에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 체험 가능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8.31 21:10
독일 수면 전문 브랜드 ‘엠마’가 수입 매트리스 유통 전문회사 더블유엠디케이(WMDK)와 공식 파트너쉽을 체결, 한국시장 공략을 위한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수 있게 됐다고 31일 밝혔다.

엠마와 더블유엠디케이의 파트너쉽 체결을 계기로 강남, 용인 등 전국 10개 더블유엠디케이와 베드디포 매장에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가 입점했으며, 제품 체험부터 전문가의 상담, 구매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 100일 체험 서비스, 10년 제품 보장, 무료 배송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엠마 홍보 담당자는 “내년초 출시 예정인 엠마의 프리미엄 라인을 더블유엠디케이 매장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으로 향후 더블유엠디케이와 상호 전략적인 제휴 관계로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고 있다”며 “이번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다양한 방법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WMDK는 2007년 창업한 국내·외 친환경 소재와 한국인의 체형에 맞춰,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수면에 특화된 매트리스 제품을 제조, 수입, 유통하는 전문 회사이다. 

현재 전국에 1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소비자에게 보다 나은 수면 환경을 선사하기 위해 개인의 체형, 수면 습관 등을 분석하여 고객에게 적합한 매트리스를 추천하는 ‘베드랩’, 다양한 브랜드의 품질 보증 및 A/S 시스템 구축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엠마 매트리스는 WMDK 본사, 강남, 용인, 시흥/인천, 대구, 천안 매장과 베드디포 오포가구단지, 부천 송내, 경산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매장 등 총 10개 매장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입점 매장 정보는 엠마 매트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