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중앙회, 공영홈쇼핑에서 ‘어랍쇼(漁love쇼) 추석 특집전’ 진행

추석 맞아 3시간 특별 생방송... 굴비·갈치 등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1.09.09 11:00

수협중앙회가 추석을 맞아 명절 대표 수산물 굴비와 갈치를 홈쇼핑 방송으로 선보인다.

수협은 오는 8일 공영홈쇼핑을 통해 ‘어랍쇼(漁love쇼) 추석 특집전’을 진행한다.

10시 30분, 17시 40분, 21시 45분 총 3편으로 특집 편성된 어랍쇼 방송에서는 ▲‘수협 오가굴비’ ▲‘제주 은갈치’ ▲‘수협 녹차 오가굴비’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수협 녹차 오가굴비’는 수협중앙회가 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신상품으로 일반 굴비에 비해 살이 부드럽고 비린내가 적어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수협은 이밖에도 영광 오가굴비와 제주 은갈치 등 선물하기 좋은 수산물을 골라 명절 선물용 구성으로 소개한다.

생방송 중 동일 상품을 여러개 구입하면 최대 20%까지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풍요로운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전 상품은 선물용 보냉가방에 안전하게 포장돼 배송된다.

‘어랍쇼(漁love쇼)’는 우리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수협중앙회와 공영홈쇼핑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수산물 전문 프로그램이다.

2016년부터 최근까지 총 367차례 방송됐으며 양질의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수협중앙회 판매사업부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우수한 품질의 우리 수산물을 국민들이 부담없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어민들이 거친 바다에서 힘들게 잡은 수산물이 많이 팔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특집방송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