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 출시

초코볼 한 알에 100% 한국산 듀오락 유산균 4억 마리 함유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10.26 23:56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웰빙 간식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을 출시했다.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은 초코볼 한 알에 100% 한국산 유산균 4억 마리를 함유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주로 소장에 서식하는 락토바실루스 2종과 대장에 서식하는 비피더스균 2종이 투입됐다. 

세계 특허 듀얼 코팅 기술력을 적용해 유산균의 생존력이 강하고 실온 보관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초콜릿 원료는 식물성유지(팜유)가 아닌 100% 카카오버터를 사용한 진짜 프리미엄 초콜릿을 선택해 깊은 풍미를 살렸다. 

뿐만 아니라, 몸에 좋지 않은 방부제와 색소는 첨가하지 않고, 항산화 성분인 고함량 폴리페놀 1,275mg을 함유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은 한 알 기준 16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한 통에 60개가 들어있다. 

현재 듀오락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간식을 먹더라도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100% 한국산 유산균을 더 즐겁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쎌바이오텍은 26년간 ‘100% 한국산 유산균’만을 연구해온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이다. 

다양한 유산균 임상자료와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브랜드 ‘락토클리어’ ▲맞춤형 장 건강 관리 프로그램 ‘쎌바이옴’ 등 마이크로바이옴에 특화된 사업들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차별화된 R&D 역량을 바탕으로 마이크로바이옴 대장암 치료제 신약 ‘PP-P8’을 개발, 식약처에 인체 임상 1상 승인 신청을 완료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