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NOW]구로구, 클래식 음악회 ‘송년 드림콘서트’ 개최

머니투데이 더리더 임윤희 기자 입력 : 2021.11.23 13:58
▲송년 드림콘서트’는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 대강당에서 12월 28일 오후 7시부터 70분간 펼쳐진다./사진=구로구청 제공
서울 구로구(구청장 이성)가 다음달 28일 클래식 음악회 ‘2021 송년 드림콘서트’를 개최한다.

구로구는 23일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낸 주민들을 위로하고자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 초청 공연 ‘2021 송년 드림콘서트’를 계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송년 드림콘서트’는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 대강당에서 12월 28일 오후 7시부터 70분간 진행된다.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를 이끄는 지휘자 김동수 씨의 지휘 아래 성악가 하수연, 이명규 씨 등이 무대에 오른다.

연주곡은 대중들에게 친숙한 ‘카르멘 서곡’, ‘카르멘’ 중 ‘투우사의 노래’, ‘돈조반니’ 중 ‘우리 손을 맞잡고’, ‘사랑의 묘약’ 중 ‘남몰래 흐르는 눈물’, ‘피가로의 결혼’ 중 ‘부드러운 산들바람이 불어와’, ‘라보엠’ 중 ‘오 사랑스런 아가씨’ 등 오페라와 ‘봉선화 서곡’ 등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관람을 희망하는 이는 이달 25일 오전 10시부터 구청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시스템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관람료는 무료며 1인당 2석까지 신청 가능하다.

구로구 관계자는 “이번 ‘송년 드림콘서트’를 통해 수준 높은 클래식 공연을 관람하며 올해를 편안히 마무리할 수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도 많은 주민들이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전했다. 공연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된다. 
yunis@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