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여러분의 손으로 아이배냇을 응원해주세요”

공식 서포터즈 17기 모집… 부문별 총 120명 모집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2.02.04 18:02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2월 4일부터 17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17기를 모집한다.

17기는 분유(산양유아식, 골든저지) 부문과 간식 부문에서 총 120명이 활동하게 된다. 각 부문별로 영상 서포터즈가 신설됐다.

아이배냇 공식 서포터즈 지원은 국내 거주 부모라면 누구나 아이 월령에 맞춰 가능하다. 서포터즈 모집 공고를 본인의 SNS에 공유한 후, 아이배냇몰 내 모집 공고를 통해 양식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모든 신청자는 선정 여부와 관계없이 아이배냇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2022년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 간 (신)제품 체험 및 홍보, 제품 관련 설문조사 참여,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매월 일정 금액 상당의 체험 제품을 제공받고, 아이배냇몰 이용(본인) 시 할인 혜택(매월 50%, 최대 20만원)을 제공받는다. 서포터즈 공식 카페에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최종 미션까지 완료하면 엄마 본인과 아기의 이름으로 아이배냇 제품을 기부하는 ‘내 아이 첫 기부’에 참여할 수 있고, 후원 인증서도 받는다. 부문별 월별 우수활동자와 최종 우수활동자는 별도 수상한다.

선정결과는 2월 25일 개별 안내받을 수 있다.

아이배냇은 서포터즈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분유, 이유식, 간식 등 제품 전반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제품과 서비스 개선에 활용할 예정이다.

아이배냇 서포터즈 관계자는 “17기 여러분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 서포터즈 여러분의 다양한 목소리와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