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 오브 젠(Age of Zen)’, 절대비급(絶對秘笈) 명칭 공모 이벤트 개최

참여형 세계관 구축하는 NFT 프로젝트 ‘에이지 오브 젠(AOZ)’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2.02.07 23:15
▲‘아오젠’ 세계관의 무대가 되는 대륙 ‘마하드비파’
NFT 프로젝트 ‘에이지 오브 젠(이하 ‘아오젠’)’은 메타버스 세계관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NFT 수집가들을 대상으로 커뮤니티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오젠은 세계관 내에 신흥문파인 ‘Highest Wind(풍산)’의 절대비급(무술)의 이름을 짓는 공모전을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의 당선작은 아오젠 세계관을 활용한 모든 콘텐츠에 공식 사용된다. 우승자에게는 NFT 에어드랍(airdrop) 1장과 함께 1차 화이트리스트(우선 구매권)를 제공하며, 크레딧(제작 참여자)에도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정보는 아오젠 공식 트위터와 미디엄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오젠은 메타버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시리즈 NFT 프로젝트다. 

크립토 인플루언서인 ‘이층아저씨’와 ‘청묘’, ‘무두서’가 공동 제작자로 참여했다. 

2월 25일 예정되어 있는 첫 프로젝트 ‘Heroes 7,777’에는 미국/유럽/일본에서 활동했던 그래픽 노블(graphic novel) 아티스트 ‘도해’가 참여했다. 

세계관과 스토리는 글로벌 웹툰/웹소설 플랫폼 ‘타파스미디어(Tapas Media)에서 ‘SHAMAN’을 연재했던 오태랑 작가가 담당했다. 

아오젠은 NFT, P2E를 거쳐 영화와 시리즈 그리고 메타버스로 확장할 계획이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