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글로 프로 슬림 한정판 아티스트 에디션 출시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 제작된 스킨과 패키지 슬리브 1호작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2.02.14 13:21

BAT로스만스가 14일부터 글로 공식 온라인몰에서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 슬림(glo™ pro slim) 네이비 컬러 모델에 맞춰 특별 제작된 아티스트 에디션을 판매한다.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 제공되는 아티스트 에디션은 특별 스킨과 패키지 슬리브로 구성되며, 미려한 디자인으로 각광받는 글로 프로 슬림 기기 구매 고객이 유명 디자이너와 아티스트의 협업으로 제작된 스킨을 직접 꾸밀 수 있도록 마련됐다.

첫 한정판 에디션은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레이터 배즈본 작가가 네이비 색상의 기기에 ‘나답게 #즐거움을 부스트’ 캠페인에 참여하는 제이블랙의 페르소나를 투영해 디자인했다. 아티스트 제이블랙의 ‘자유롭게’, ‘나답게’ 생활하는 모습을 ‘스트리트 컬처’와 ‘당당함’을 주제로 개성 있는 기기 스킨과 패키지 슬리브에 담아냈다.

한정판 에디션은 네이비 색상을 시작으로 화이트와 옐로우 색상의 기기에 걸맞은 스킨과 패키지 슬리브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온주완, 샘바이펜(김세동)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될 예정이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한정판 디자인 에디션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의 글로 프로 슬림에 아티스트의 감성을 함께 담아 개성 있는 소비자 취향을 반영하게 됐다”며, “한국 소비자에 어필하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출시된 글로 프로 슬림이 감각적인 소비자 취향과 개성을 반영하도록 제품 액세서리를 지속해서 선보여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정판 아티스트 에디션은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판매되며, ‘나답게 #즐거움을부스트’ 캠페인 기간 중 후속 한정판 에디션 디자인과 아티스트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