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모든 게 처음인 예비맘, 육아맘을 위해” 임신&출산 축하박스 캠페인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2.03.11 14:53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10일부터 20일까지 예비맘, 육아맘 대상 임신&출산 축하박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배냇이 대한민국의 예비맘, 육아맘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아이배냇 쌀떡뻥(백미), 떠먹는 고구마, 생유산균, 아이오감 액상젖병세제(리필용), 에디슨 젖병, 에디슨 호환젖꼭지, 베베숲 시그니처블루 물티슈, 퓨토 화장품 샘플이 담긴 임신&출산 축하박스를 증정한다.

신청은 임산부나 출산 후 3개월 이내 육아맘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아이배냇몰 회원 가입 후, 축하박스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해시태그(#아이배냇 #골든박스 #임신축하선물 #공동육아)와 함께 캠페인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임신&출산 축하박스를 받고 SNS 등에 후기 게시물을 작성하면 추가로 아이배냇몰에서 사용 가능한 쇼핑지원금 3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공동육아를 통한 육아 참여 인식 개선과 함께 육아맘, 육아대디의 육아에 도움을 주기 위해 ‘함께하는 육아!’ 캠페인을 새롭게 진행하고 있는 아이배냇은 앞으로도 다양한 육아 고민해결에 도움을 주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계획이다.

아이배냇의 브랜드 마케팅을 총괄하는 장길용 팀장은 “모든 것이 새로운 예비맘과 출산 초기 육아맘 분들의 육아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여러분의 육아에, 아이들의 성장의 시간에 아이배냇이 늘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