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중고차 싸다니카, 안전하게 중고차전액할부상품 이용할 수 있어 호평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3.12 10:00


신차에 비해 저렴한 중고차라 하여도 준부동산으로 취급을 받고 있는 자동차는 구매에 많은 비용을 필요로 한다. 현재 중고차 시장에는 중고차 전액 할부 서비스가 도입되어 많은 이들이 애용하고 있다.

특히 저신용자들도 손쉽게 자동차할부 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됐고 여유자금까지 확보할 수 있어초기비용이 없이도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용불량자, 개인회생, 신용회복 신청자 등은 할부이용이 어렵기 때문에 할부가 가능하다는 업체의 말을 맹신할 수 밖에 없고, 이들은 약관에 대한 안내도 없이 고금리의 할부상품을 권하고 있어 피해를 입는 소비자들도 적지 않다.

이러한 가운데, 수원중고차 ‘싸다니카’는 자체할부사를 통해 개인회생자동차할부,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등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이율로 안내하고 있다.

신용등급이나 개인사정에 따라 맞춤형 상품들을 안내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유 중인상품만 하여도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저신용자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등을 비롯해 6등급중고차할부, 7등급중고차할부, 8등급중고차할부 등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됐다.

신용불량자중고차전액할부 외에도 신한마이카, 신용회복중고차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 무직자중고차할부, 군미필자중고차할부 등의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급여나 직장 등을 증명할 수 있어야 한다.

관계자는 “중고차할부 최저이율로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 8등급중고차할부, 7등급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 대학생중고차할부, 파산면책중고차할부 등의 중고자동차 전액할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저신용자 중고차할부, 무직자 중고차할부, 군미필자, 95년생 등도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라며 “서울뿐 아니라 안산, 부천, 인천, 시흥, 수원, 화성, 대구, 부산, 광주, 원주, 용인, 천안, 평택 등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어 전국 어디든 방문이 용이하고, 전국 모든 매물을 직접 방문해 중고차 매입 및 판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차량을 판매할 시 계약서에 허위매물 및 침수 차량의 경우 100%전액 보상 및 위약금 지급하고 있다. 5만대 차량 보유로 폭넓은 차량 선택 가능하다. 이 밖에도 직거래장터, 중고차시세검색, 중고차팔기, 중고차판매, 중고차시세, 중고차매매, 내차시세, 내차판매, 중고차매입, 내차견적, 내차팔때, 내차팔기 등의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sbs생활경제에 양심딜러로 출연한 바 있으며, 2016년 중앙일보가 개최한 소비자의 선택에서 중고차부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싸다니카 관계자는 “인기가 있는 국산 차량은 하비중고차시세, 제네시스dh중고차시세, 더넥스트스파크중고차시세, 올뉴모닝중고차 시세, 아반떼중고차, k5중고차, k3중고차, 스타렉스중고차, 투싼중고차, 싼타페중고차에쿠스, 올뉴모닝, 중고차카니발 스팅어중고차 K9 중고차 G80중고차가 있다”며 “인기가 있는 수입차량으로는 BMW 118D 중고차, BMW 520D 중고, BMW 320D 중고, 폭스바겐골프 중고, 아우디 A6중고, 혼다 어코드 중고, 캠리 중고차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