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전문 ‘아토즈캠핑’, 6호점 인천청라점 오픈

300평 전국 최대규모… 200여개 브랜드&자체 PB상품 등 선택의 폭 넓어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7.01 11:10

아토즈캠핑이 6호점인 인천청라점을 7월 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토즈캠핑은 캠핑용품 전문매장으로, 캠핑, 미니멀, 백패킹장비 등 캠핑의 로망을 실현시킬 모든 캠핑용품을 취급한다. 초보자용부터 전문가용까지 맞춤형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실제 캠퍼가 직접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정보도 함께 얻어갈 수 있다.

특히 아토즈캠핑은 브랜드와 제품이 많기로 유명한데, 이번에 오픈하는 인천청라점은 노스피크, 카즈미, 베어본즈, 헬리녹스 등 캠핑 메인 브랜드 제품 1만여가지뿐만 아니라 듀랑고, 꼴로르, 지프 등 신규 브랜드들도 다수 입점되어 캠핑 마니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캠핑 경험을 바탕으로 한 자체 PB상품도 개발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아토즈캠핑 인천청라점은 300평 전국 최대규모로 오픈한다는 점에서도 눈길을 끈다. 5호점이었던 용인점 역시 오픈 당시 250평으로 전국 최대규모였는데, 다시 규모를 확장하여 6호점을 오픈하는 것이다. 이는 국내 캠핑족들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음을 반증하는 것이기도 하다.

아토즈캠핑 관계자는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야외활동이 줄어들어 갑갑함을 느끼는 이들이 혼자서 훌쩍 떠나는 1인캠핑 등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하면서 초보자용부터 전문가용까지 캠핑과 관련된 모든 장비를 상시 30~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모든 제품은 확실한 AS가 보장되며, 전문적 지식을 가지고 있는 점주들이 상주해 있으니 충분한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아토즈캠핑 인천청라점은 롯데마트 청라점에 입점되어 있고 7월 1일부터 영업을 시작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또 인천청라점에 이어 부산, 울산점이 뒤이어 7,8월에 오픈 예정이다. 아토즈캠핑은 업계 최저 창업비용으로 가맹점주를 모집 중이다. 창업문의 및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아토즈캠핑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