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중학인강 엠베스트, 2020년 1학기 엠베스트 어워즈 오픈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7.21 16:20
중학생인강 1위 엠베스트(2019년 중등유료인강 공시매출기준)에서 2020년 1학기 엠베스트 어워즈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엠베스트는 고등대표인강 메가스터디와 초등인강 엘리하이를 만든 메가스터디교육㈜의 중학교인강 브랜드다.


엠베스트 어워즈는 1학기 중간고사나 기말고사 성적표를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며, 베스트상과 성적향상상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우선 베스트상은 주요과목 평균 95점 이상이거나, 요과목 올백인 회원에게 각각 온라인 문화상품권 5천원 권과 1만원 권이 주어진다. 성적향상상은 직전시험 대비 주요과목 기준 평균 10점 이상 또는 한 과목 25점 이상 향상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상품은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이다.

또한 전교 1등임을 인증하거나, 수기 작성&사진 등록, 우수수기에 선정되는 경우에도 추가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전교 1등 인증을 한 경우에는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이, 수기 작성 및 사진 등록/우수수기 선정의 경우에는 온라인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엠베스트 어워즈는 성적표 인증으로 최대 4관왕의 혜택을 누려볼 수 있어 학생들의 관심과 호응이 뜨겁다는 후문이다.

메가스터디교육㈜ 엠베스트 관계자 측은 "1학기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복 참여가 가능한 만큼 많은 회원이 기쁘게 참여했으면 하는 마음"이라며 "사회적인 분위기로 지친 아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동기부여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엠베스트 어워즈는 수강 이력이 있는 엠베스트의 중학생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엠베스트에서는 아직 수강을 고민하고 있는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해 7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무료체험 신청 시 중등 전 학년 전 과목 강의는 물론, 콘텐츠와 1:1 관리까지 유료회원과 동일하게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중학인강 엠베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