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폰, 아이폰12 출시 소식에 아이폰XR, X 등 특판 찬스.. 아이폰11 프로 등 할인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7.30 02:00
▲사진제공: 상상폰
애플에서 오는 9월 공개할 새로운 아이폰12 (가칭) 시리즈 일부에 LG 디스플레이의 OLED (유기 방광 다이오드) 패널을 사용하기로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OLED 패널은 현재까지 삼성전자에서 독점적으로 사용해오고 있던 패널로 이 체제가 조만간 깨지고 3강 체제로 재편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28일 디스플레이 업계 인사에 따르면 애플은 9월 출시할 아이폰12 시리즈 중 한 가지 모델에 패널 물량을 LG 디스플레이에 전량 주기로 사실상 확정된 상황이다. 애플은 9억 신작 아이폰을 출시, 연말까지 8000만~1억 대를 판매할 것으로 예상 되고 있다. 아이폰12 시리즈는 아이폰12, 맥스, 프로, PRO MAX 총 4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크기는 각각 5.4인치 / 6.1인치 / 6.1인치 / 6.7인치로 상위 모델일수록 크기 역시 비례하여 점점 커지는 것으로 보인다. 5G 지원 아이폰 출시 소식에 현재 많은 소비자와 아이폰 매니아 층의 관심이 쏠려 있는 상태다. 특히 아이폰12 프로와 아이폰12 프로 맥스 모델의 경우 라이다 센서가 포함된 쿼드 카메라를 탑재 할 것으로 보고 있어 더욱 기대가 크다.

이런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 구매 할인 커뮤니티인 ‘상상폰’ 에서는 아이폰12 출시 소식에 구형 아이폰 및 플래그십 아이폰을 특판하는 할인 찬스를 제공 중에 있어 화제다. 아이폰XR, 아이폰X, 아이폰8, 8 플러스와 같은 구형 아이폰 가격 할인부터 아이폰11, 아이폰11 PRO, 아이폰11 프로 맥스 등 작년 출시된 플래그십 스마트폰 기종까지 전부 특별가에 판매 중에 있다.

더불어 구매 혜택으로는 필수 3종 사은품을 제공한다. 실용성이 높은 케이스 2종과 액정 필름을 제공해 많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사고 있다. 이 밖에도 키즈폰 기종을 0원 판매 및 사은품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여 갤럭시노트10, 갤럭시S10 5G 등 다양한 스마트폰 기종 가격도 동시 할인 판매 중에 있다. 특히 아이폰SE2 가격의 경우 전 통신사 1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는 첨언이다.

아이폰11, XR, X 등 구형 및 신형, 보급형 아이폰과 더불어 스마트폰 할인 소식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 구매 할인 커뮤니티인 ‘상상폰’ 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