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라이프 공식 자사몰 얼라이브 비타민 정기배송 ‘쌩쌩구독' 론칭

'쌩쌩구독’ 신규가입시 다양한 혜택 마련

머니투데이 더리더 편승민 기자 입력 : 2021.06.11 09:26

한화제약의 건강기능식품 자회사 (주)네츄럴라이프(대표 김경락)가 오는 14일 얼라이브 비타민 정기배송 서비스 '쌩쌩구독'을 론칭한다.

'쌩쌩구독'은 꾸준한 비타민 섭취가 어려운 바쁜 현대인의 일상에 맞춘 비타민 정기배송 서비스로 제품 섭취 권장 주기에 맞춰 격월로 배송한다.

정기배송이 가능한 비타민 제품은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비타민 4종(포 맨 60정, 포 우먼 60정, 멀티비타민 60정, 50+ 60정), 얼라이브 밀크씨슬 60정 등이다.

'쌩쌩구독' 서비스는 네츄럴라이프 공식몰을 통해 가능하다, 고객의 편의와 일정에 따라 배송지와 배송일 변경 가능하며, 배송 회 차별로 할인 혜택(최초 41%~최대 50%)을 제공한다.

정기배송 론칭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6월 14일부터 7월 18일까지 ‘쌩쌩구독’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1명), 신세계 10만원 상품권 (3명), 건강기능식품 아이마스터 (100명)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가입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가 지급한다.

네츄럴라이프 관계자는 "얼라이브 제품을 더 간편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가 론칭됐다”라며 "얼라이브 자사몰을 이용하는 구매 고객에게 최상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고객 요청을 반영해 정기배송 서비스 대상 제품을 점차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carriepyun@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