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 브랜드 헬렌스타인, 오는 27일 네이버와 ‘기획라이브’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7.22 13:10
침구 브랜드 '헬렌스타인'이 7월 27일 화요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함께 여름 밤 숙면을 돕는 '기획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처음으로 진행한 ‘기획라이브’에서는 누적 시청자 8 천명과 일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 

이번 ‘기획라이브’는 더욱 유익하고 알찬 혜택과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당일 오전 11시부터 일산 정발산동 쇼룸에서 진행되는 '기획라이브' 방송에서는 라이브 방송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라이트 폴스카(폴란드) 구스이불과 애시드 프렌치 린넨 이불커버세트에 대한 소개가 있을 예정이다.

또한 이전 라이브 방송에서 뜨거운 관심을 끈 쿨구스 컴포터를 다시금 소개하며 최초의 여름 전용 원단 구스 이불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다질 예정이다.

특히 라이브 방송 중에 제품 구매 시 최대 66%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와 함께 스토어찜/소식 알림 1만원 할인 쿠폰, 포토리뷰 포인트 지급, 구매인증 이벤트, 10분 댓글 이벤트 등 라이브 방송만의 차별화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헬렌스타인 관계자는 "성공적인 기획라이브 이후의 라이브이기 때문에 기대감에 부응하는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헬렌스타인은‘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팔자`는 신념 하에 노력하는 브랜드인 만큼 기획라이브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제품을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