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 ‘큐리(Curi)’ 서비스 개편…모르는 문제 검색, 해석 영상 무료!

회원 가입만 해도 문제 검색, 영상 재생 서비스 무료로 이용 가능…회원 대상 다양한 혜택도 선봬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9.16 22:02
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PLAT.B)가 2학기 중간고사를 앞두고 영상풀이 애플리케이션 ‘큐리(Curi)’ 서비스 이용권을 새롭게 개편하고, 웹 결제 시 30% 이상 할인 등 파격혜택을 제공한다.

‘큐리’ 회원 가입만 해도 문제 검색, 영상재생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하고.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선보인다. 

회원가입 시 7일 무료 체험 서비스를, 본인인증 시 7일 추가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3개월(90일) 이용권도 새롭게 도입했다. 

△스탠다드(2만5000원) △프리미엄(4만2000원) 두가지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기존 12개월, 6개월 대비 부담 없는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다. 

6개월권(180일)은 △스탠다드 4만8000원 △프리미엄 7만9000원, 12개월(365일)권은 각각 7만9000원, 13만9000원에 계속 이용할 수 있다. 

모든 구독권 가격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결제 기준이며, 웹에서 결제할 경우 30% 이상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스탠다드 이용권에는 문제 검색과 영상 재생 서비스, ‘큐리’ 핵심 기능인 스마트 질문 5회권이 함께 포함돼 있다. 

큐리 앱 입문자라면 해당 이용권을 통해 ‘큐리’의 모든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프리미엄’ 구매 고객에게는 문제검색과 영상재생 서비스뿐 아니라 스마트 질문 서비스가 제공된다. 

지정 질문 서비스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프리미엄 이용권은 큐리 앱 내 서비스를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혜택이 있다.

‘큐리’ 이용권 및 혜택 관련 자세한 내용은 ‘큐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채널 ‘큐리로보자!’에서 문의 가능하다.

플랫비 문정석 대표는 “2학기 중간고사를 앞두고 더 많은 학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학공부를 할 수 있도록 이용권을 새롭게 개편하게 됐다”며 “풍부한 할인 혜택을 비롯해 무료 체험, 영상 재생 서비스도 제공하는 만큼 학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플랫비(PLAT.B)]

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PLAT.B)는 수 년간 교육, 출판 분야에서 업계를 이끌어 온 구성원들과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를 론칭 · 경험한 구성원들이 만나 설립했다. 교육, 플랫폼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미지 인식, 검색 및 인공지능 기술을 더해 학생 개별 수준에 최적화된 학습 플랫폼을 제공한다. 특히, 수학분야에서 학생의 다양한 질문을 분석해 학습 수준을 측정, 평가하고 최적화된 개인 맞춤 학습 컨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교육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비대면 교육 환경에서 학생의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영상 풀이 플랫폼 ‘큐리(Curi)’는 학생이 모르는 문제를 사진으로 찍어 질문하면 튜터의 해설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신개념 교육 애플리케이션이다. 검색, 1:1 질문, 해설영상, 개념영상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개인 맞춤 학습 콘텐츠도 제공받을 수 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