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골든스마일 캠페인’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2.07.25 14:00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22일부터 오는 8월 5일까지 ‘골든스마일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아기의 첫 먹거리인 분유의 기본이자 본질인 원유 품종에 집중해 만든 골든저지GF와 함께 엄마들의 분유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골든저지GF는 원유의 본질인 소의 품종부터 차별화를 둔 국내 유일의 저지 분유 제품으로, 모유, 산양유에 존재하는 A2 β-카제인의 함량이 높아 아이의 소화 흡수가 보다 용이하다.

캠페인 기간 동안 아이배냇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아이의 첫 먹거리와 성장의 중요성에 대한 정보 제공, 인식 개선 등에 나선다. 소비자들은 다양한 참여형 활동과 체험단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골든육아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육아대디와 육아맘 누구나, 아이배냇 AR필터를 활용해 활짝 웃는 아이의 일상이 담긴 영상을 찍어 필수태그(#골든스마일 #골든육아챌린지 #골든저지 #저지분유 #아기분유 #첫분유)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되면 신세계상품권(10만원, 1명), 3만원 상당의 아이배냇 간식 박스와 골든저지 3단계 800g 1캔(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30명)을 받을 수 있다.

아이배냇몰에서는 골든저지 정품체험단과 사행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체험단은 육아대디와 육아맘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네이버폼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골든저지’를 키워드로 진행하는 사행시 이벤트는 아이배냇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각 당첨자 발표는 8월 10일 아이배냇몰 홈페이지에서 이뤄진다.

아이배냇 골든스마일 캠페인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께서 아이의 첫 먹거리인 분유의 중요성에 대해 더욱 인식하시며, 많은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