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흥 동일하이빌 센트럴파크' 단지설계, 세대평면 업그레이드 2차 오픈

고품격 단지내 시설, 브랜드 대단지로 각광…1차 조합원 모집 완료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광수 기자입력 : 2017.11.15 16:33
영주의 주거문화를 한차원 높인 고품격 브랜드 대단지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가흥 동일하이빌 센트럴파크’가 오는 17일에 새롭게 주택홍보관을 열고 2차 조합원 모집에 들어간다.

‘가흥 동일하이빌 센트럴파크’는 영주 최초 단지내 수영장, 물놀이 테마공원 조성을 비롯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등을 갖춘 대형 커뮤니티 등 ‘고급화 전략’으로 수준높은 주거공간을 열망하는 영주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번 2차 조합원 모집을 위해서 가흥 동일하이빌 센트럴파크는 단지 설계와 세대 평면을 한차원 더 업그레이드 했다. 더 쾌적한 단지환경을 위해 세대수를 대폭 줄이고 조경공간을 최대한 확보했다. 전세대를 판상형 남향위주로 배치, 넓은 동간 거리를 확보하고 탁트인 개방감과 탁월한 일조, 통풍이 가능하도록 하는 한편 조망권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곳곳에 안락한 휴식과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충분한 녹지공간과 쉼터를 마련한다.

평면에서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설계를 선보인다. 일조와 공간활용이 뛰어난 4Bay 혁신평면을 적용하였으며 팬트리, 현관 양면 붙박이장,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가흥 동일하이빌 센트럴파크’는 에너지절감 시스템을 갖춘 친환경 아파트단지로, 태양광 패널을 설치하고 LED 조명기구로 친환경 에너지를 사용해 관리비를 절약한다.

‘가흥 동일하이빌 센트럴파크’가 들어서는 가흥택지지구 일대는 영주지역 최대 규모의 공동주택단지로 1Km 이내에 법원, 경찰서, 도서관, 종합병원(예정)이 자리하고 서천체육공원, 가흥지구의 편의시설을 가까이 이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인프라를 갖춘 생활중심지이다.

단지 앞으로 정류장, 경북대로가 인접하여 도심접근이 편리하고 바로 앞 영주종합터미널을 통해 인근 도시, 전국으로 빠르게 연결된다.

도보 통학권 내에 우수한 교육시설도 위치한다. 영주 최고의 주거지역 가흥신도시의 미래가치와 함께 가흥~상망 외곽도로 개통(2018년 예정) 등 비전이 더해져 프리미엄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가흥 동일하이빌 센트럴파크’ 2차 조합원 모집에는 대구·경북 지역 6개월 이상 거주자로 무주택 세대주 또는 전용면적 85㎡이하 주택 1채를 소유한 세대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가흥 동일하이빌 센트럴파크’는 영주종합터미널 앞, 가흥동 703-2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15층 13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67㎡, 76㎡, 78㎡, 84㎡ 총 746세대(예정)로 구성된다. 주택홍보관은 가흥택지지구 내에 있다.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