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에 나온 한우물회 식당 어딜까?' 원주맛집 '고요남' SNS에서 화제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입력 : 2018.06.11 14:47
▲(사진출처=SBS 런닝맨)

여름철 더위를 이겨내는 별미 음식 중 하나는 바로 물회다. 특히 한우물회는 불에 익히지 않아 고기 속의 비타민이 전혀 파괴되지 않은 자연 상태로 섭취할 수 있다.

‘한우물회’로 SNS에서 이름을 알린 ‘고기를 요리하는 남자(약칭 고요남)’가 주말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해 인기를 끌고 있다.

‘고요남’은 ‘55cm한우육회초밥’과 ‘한우물회’ 맛집으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에서 20~30대에게 공유되고 있는 맛집이다.

경기도 원주에 위치한 ‘고요남’은 안락한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을 완비해 여유로운 식사시간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전국적으로 고객들의 선호도를 입증하며 KBS2 ‘VJ특공대’와 ‘생생정보통’, 케이블 프로그램인 ‘테이스티로드’에 소개되기도 했다.

또한 최근 신메뉴로 구슬모양의 양념한 소고기를 끓여 시원하고 감칠맛 나는 ‘구슬갈비전골’, 비법양념으로 만든 갈비와 건강한 아보카도의 조합 ‘아갈밥’, 양념한 밥 위에 신선한 육회와 다양한 재료를 함께 올린 ‘떠먹는유회초밥’, 숯불에 구운 양념 등심에 쫄깃한 우동면발을 기호에 맞춰 뜨겁거나 차갑게 골라 먹을 수 있는 ‘스테이크우동’, 마지막으로 큼직한 소고기가 듬뿍 들어간 든든한 한 끼 ‘쌀밥에 고깃국’까지 총 다섯 가지 신메뉴를 선보였다.

‘원주 고요남’의 예약 및 포장, 배달은 해당 매장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lunaplug@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