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럭키백 2019, 무엇이 들어있을까?

머니투데이 더리더 김대환 기자 입력 : 2019.01.10 13:58


사진 = 스타벅스 홈페이지 캡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019년 기해년 기념 럭키백 세트를 이달 1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9일 전했다.

올해 럭키백은 총 1만7000세트이다. 럭키백 전용 신상품과 에코백, 음료 쿠폰을 비롯해 텀블러, 워터보틀, 머그, 플레이트 등 총 9가지 품목이 담겼다.

럭키백을 통해 제공하는 전용 신상품으로 기해년 복을 상징하는 디자인의 스테인리스 텀블러 3종을 제작해 이 중 1개를 필수로 받을 수 있다.

또 럭키백 구매 시 영수증 무료 음료 쿠폰 3장이 함께 포함된다. 1000개 세트에 한정해 무료 음료권 4장도 추가로 포함돼 최대 7장의 무료 음료권을 제공한다.

1회용 박스 제작 공정을 최소화하고 가방 형태의 친환경 에코백을 제작해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에코백 속 기본 박스는 재활용률을 높이기 위해서 스타벅스 로고 외에는 별도 디자인 인쇄를 하지 않은 흰색 박스를 사용하고, 상품 개별 포장도 기존 에어캡 대신 얇은 종이로 바꿨다.

홍석규 스타벅스 카테고리MD팀장은 "스타벅스 럭키백은 매년 고객과의 약속처럼 지켜온 대표적인 사은 행사 중 하나"라며 "올해에는 친환경 에코백과 함께 럭키백 전용 텀블러를 비롯해, 무료 음료 쿠폰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판매 가격 이상의 특별한 가치를 담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