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클래스, 자동차 장기렌트·리스 최저가보장제 및 리얼 비교견적서비스 제공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입력 : 2019.04.16 09:00
▲ 사진 제공 = 오토클래스 제공

오토클래스에서는 13년 업력의 자동차장기렌트·자동차리스 장수기업으로써 최저가 보장제 및 리얼 비교견적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이중 ‘리얼 비교견적 서비스’의 경우 오토클래스 홈페이지상에 리얼 비교견적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써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기렌터카를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관심을 얻고 있다고 오토클래스 측은 전했다.

오토클래스에 따르면 자동차 장기렌트는 1년에서 5년(12개월~60개월)에 이르는 짧지 않은 기간에 장기렌터카 업체와 대여 계약을 맺고 차량을 운행하기 때문에 신뢰 관계가 필수적이다. 특히 장기렌트는 대여 계약 기간이 끝난 후에는 차량의 인수와 반납을 선택할 수 있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하지만, 만약 장기렌트 업체가 계약 기간 중 갑작스럽게 폐업을 한다면 소비자는 난감한 상황을 겪게 된다.

오토클래스 관계자는 “장기렌트는 믿을 수 있는 기업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하지만, 일부 소비자들은 낮은 가격만을 생각한 채 장기간 운영이 어려운 일부 영세 렌터카 업체와 장기렌트 대여 계약을 맺어 피해를 보는 경우가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안정성 있는 믿을 수 있는 기업을 선택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토클래스는 국내 모든 대기업 렌터카사의 견적을 비교 후 최저가를 산정하고, 오토클래스만의 추가할인을 진행한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최저가 캐피탈사 대비 3~5% 저렴한 가격을 제시한다. 장기렌트 수요는 점점 성장하여 앞으로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장기렌터카로 차량을 선택할 것으로 전망된다. 따라서 더욱 늘어나는 장기렌터카 소비자들에게 업계 장수기업으로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은 물론, 리얼 비교견적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토클래스는 지난 20007년 창립 이래 13년간 장기렌터카 및 국산·수입 자동차리스, 중고차리스 서비스를 제공 중인 장수기업으로 지금까지 1만여 명 이상의 고객을 관리·운영하고 있으며 88% 이상의 재구매율을 기록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오토클래스에서는 최저가 보장제, 맞춤 비교견적 등 다양한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제공 중이며 전문성 높은 컨설턴트 시스템으로 소비자에게 장기렌트의 합리적인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토클래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