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웨딩박람회, 12개월 무이자 혜택 제공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입력 : 2019.05.21 17:11
드라마빌딩(라망스튜디오)에서 2019-2020 웨딩시즌을 맞아 결혼준비 필수 항목인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신혼여행, 한복, 예물 등 서울, 천안웨딩업체 참가∙전시하며 신혼부부를 위한 강남컬렉션 웨딩박람회도 5월 26일날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홍스웨딩투게더와 디세이브가 함께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신혼여행, 한복, 예물 등의 결혼비용을 12개월까지 무이자할부로 진행한다.

지금까지 예비 신혼부부들은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신혼여행, 한복, 예물 등을 준비하기 위해서 업체별 상품 구매에 주로 카드를 이용하였는데, 일반적인 예비신혼부부들의 카드 한도는 이 비용을 마련할 수 있을 만큼 넉넉지 않았다.

홍스웨딩투게더와 디세이브의 웨딩 전용 상품은 결혼에 관련된 주된 상품을 통합하여 최대 1천만원까지 12개월간 무이자할부로 나누어 낼 수 있다.

예를 들어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의 결혼 준비에 180만원이 필요하다면 웨딩 촬영이 끝난 시점부터 매월 15만원씩, 신혼여행 경비 200만원 상품이면 16여만원12개월 동안 납입하면 되기 때문에 결혼 전에 미리 현금을 마련하거나 카드 한도를 높이는 등 결혼 준비자금 마련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다.

결혼준비 예비부부는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때문에 예식날 축의금으로 일시상환 하기도 한다. 신청방법은 모바일즉시 확인 신청이 가능하며, 홍스웨딩투게더와디세이브의 웨딩 무이자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 본인의 카드 한도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홍스웨딩투게더 김민지대표와 디세이브 이상혁 대표는 “수많은 웨딩박람회들 중 소비자에게 정말로 도움이 될 만한 박람회가 무엇인지 많은 고민을 했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경제적 부담을 실질적으로 줄여 줄 수 있는 박람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홍스웨딩투게더와 디세이브는 정찰제가 아닌 웨딩업계의 폐단을 보완·검증하여 국내 웨딩업체 중 상품, 가격, 사후관리 적합 업체만 선정해 지역별 결혼 준비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선별·제휴하고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