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위한 프리미엄 생수, ‘아이스밸리워터(얼음골샘물)’ 출시

국내 최다 유기 게르마늄을 함유, 매일 한정판매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19.06.11 11:20
-자연 훼손 방지 위해 하루 생산량 최대 200톤 적정취수유지


-매일 아침 10시 리셋, 각 상품별(500Ml, 2L) 1일 판매 300명 한정

-사회·환경적 책임지는 비즈니스 위해 1일 취수량 일부 물부족국가에 기증, 2020년부터 프라스틱병 대신 유리병으로 교체...지구적 사회가치실현 동참


국내 최다 유기 게르마늄을 함유한 Beauty, Eco 프리미엄 생수 ‘아이스밸리워터(ICE VALLEY WATER, 얼음골샘물)’가 6월 10일 출시됐다.

아이스밸리워터(얼음골샘물)는 순수한 자연에서 얻은 순수한 샘물로 백두대간의 ‘영남알프스’라 불리는 해발 1천m 이상 10개의 산들이 모인 깊은 골자기 가지산 도립공원 ‘얼음골 샘물’ 에서 솟아나는 천혜의 자연 샘물이다.

특히 가지산에 내린 비와 눈이 겹겹이 쌓인 토양을 거치면서 여과되고 암석의 천연 광물이 미세하게 녹아 들었으며, 특히 유기 게르마늄 성분이 국내 최대로 함유되어 물의 경도가 높아 부드럽고 상쾌한 물맛을 자랑한다.

세계적으로 기적의 샘물로 불리며 상처나 여러 질병에 효과가 있어 연간 500만 명의 순례자가 방문하는 가톨릭 최대 성지 ‘프랑스 루르드의 샘’은 학자들의 연구 결과, 게르마늄 함량이 아주 높았다고 한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스밸리워터(얼음골샘물) 또한 유기 게르마늄 함유가 높아 Beauty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유기성 게르마늄은 근력운동 시 근육이 생성되면서 발생하는 통증을 완화시키고, 손상된 근육의 빠른 회복과 체지방을 제거하는 근육대사 작용을 한다고 전해진다.

또한 기초체온의 상승과 근육 펌핑 효과를 높이고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운동 효과기 극대화되고 인체 산소 공급을 도와 세포에 활성 에너지를 공급한다. 이로 인해 피부 트러블 등 면역력 강화 작용은 물론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효소의 활동을 억제해 피부 노화 예방효과도 있다.

아이스밸리워터(얼음골샘물)는 Beauty 효과 이외에 환경 친화적인 Eco생수로도 탄생됐다. 일반 생수 취수 현황 대비 1/100정도로 자연을 지키기 위한 최소한의 취수를 하고 있다.

물의 성분을 지키기 위해 무분별한 취수를 하지 않고 최소한의 취수로 인해 오프라인 판매가 아닌 온라인 판매만 고수하고 있어 발 빠르게 움직이는 소비자만이 마실 수 있는 프리미엄 생수이다. 현재 1일 500ml X 20개입 300개Box, 2L X 12개입 300Box만 생산하고 있다.

아울러 아이스밸리워터(얼음골샘물)는 세계적으로 퍼지고 있는 사회적, 환경적 책임을 지는 비즈니스를 펼치는 사회가치실현에 동참할 계획이다.

먼저 극소량 생산되는 프리미엄 생수이지만 환경과 지구를 생각하며 매일 생산되는 양에서 일정 부분은 물이 부족한 아프리카 등의 물 부족국가를 위해 정기적으로 보낼 예정으로 1차 목표를 올해 가을로 잡고 있다. 특히 외부의 감염에 취약한 영·유아에게 우선 배정할 예정이다.

또한 자연생태계 훼손은 물론 인간에게 역습을 하고 폐플라스틱을 줄이는데 동참하고 자 2020년부터 프라스틱 용기를 유리병으로 교체할 예정이다.

아울러 천혜의 선물인 가지산과 얼음골 샘물을 오랫동안 보호하고 관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인류의 가치있는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이스밸리워터(얼음골샘물)는 네이버 등 검색도구에 키워드 ‘얼음골샘물’ 또는 ‘아이스밸리워터’, ‘ICE VALLEY WATER’로 검색가능하며, 국내 유명 오픈마켓(지마켓,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을 통한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스밸리워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사진제공=아이스밸리워터>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