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롱타임라이너’, 신제품 출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19.09.13 23:33
30년 이상 기계와 색소를 개발해 온 독일 롱타임라이너사가 롱타임라이너 아시아를 통해 업그레이드 된 신형 라이너 기계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형 컨투어 라이너 스타터 머신은 기존 카트리지 교체형 스타터라이너머신에서 수정교정이 가능한 3종교체형 라이너도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됐다.

기존 롱타임라이너의 고가 듀오머신에 전혀 뒤지지 않는 동급 인공스테인리스 3종 소독 핸드피스로, 소모품 비용을 최소화했다.

수정이나 교정시술 시 카트리지를 여러 번 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으며, 정교한 작업이 가능 하도록 기능은 높이고 가격은 낮췄다.

기존 DUO 기기보다 심플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출장 시 휴대가 간편해, 1인 창업 및 기업 트렌드에 걸맞아 반영구화장 전문가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존 라이너는 멸균카트리지로 카트리지를 모두 교체해야 하는 번거스러움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든 반면, 신형 라이너는 1회용 니들만 교체할 수 있어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됐다.

또한 테스터 색소를 포함하고 롱타임라이너의 65가지 특수 정제된 색소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김정연 롱타임라이너 아시아 대표는 “최근 반영구화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뷰티 시장이 확장되고 있는 상황에서 전문 인력과 전문장비 사용에 대한 교육 부족 등이 문제점으로 꼽히고 있어 전문장비 사용에 대한 필요성이 언급됐었다”라며, “롱타임라이너는 이를 위한 연구를 꾸준히 진행해온 가운데 롱타임라이너의 철학을 담아 신형기계를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신형기계 출시로 더욱 많은 분들이 건강하게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롱타임라이너는 체계적인 교육과 피부손상을 최소화 한 기계사용, 정제된 색소 사용으로 피부에 남는 아름다움은 건강해야 한다는 모토로 롱타임라이너 아카데미를 통해 체계적인 단계별 전문교육 및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사진제공=롱타임라이너 코리아>.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