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종서, ‘2019환경마라톤’ 홍보대사 위촉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19.10.31 15:42
▲ 가수 김종서씨와 서동숙 미래는 우리손안에 대표가 홍보대사 위촉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아름다운 구속, 대답없는 너, 겨울비 등 다양한 히트곡을 지닌 국내 최정상 가수 김종서가 환경마라톤대회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김종서 씨는 평소에도 환경에 대한 관심이 깊어 환경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개인적인 실천을 해오고 있었다.

김종서 씨는 위촉식을 마치고 "최근 공연과 뮤지컬을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지만, 주변 사람들에게 사회에 기부도 하고 좋은 환경을 위한 행사인 환경마라톤대회를 알리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9환경마라톤대회(대회장 송옥주 의원, 조직위원장 이상은)’는 11월16일 오전10시(토)에 상암동 문화비축기지에서 출발해 월드컵공원-한강공원으로 마라톤코스가 이어진다.

‘함께 뛰어요! 건강한 환경, 재밌는 환경’을 주제로 친환경을 실천하는 마라톤 페스티벌로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2019환경마라톤대회는 소아암환우를 돕기 위한 행사로 환경미디어·미래는우리손안에(대표 서동숙)와 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이 지난달 기부를 위한 협약식을 마쳤으며, 참가자의 참가비 중 1인당 5000원씩 모아 소아암 환아들을 위한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된다<사진제공=미래는우리손안에>.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