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마 스터디카페, 27일 프랜차이즈 성공창업 위한 스터디카페창업 설명회 개최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입력 : 2019.11.11 08:00


이제마 무인스터디카페가 오는 27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마포역에 위치한 서울 가든호텔 2층 아이리스홀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프랜차이즈 성공창업을 위해 진행되는 이번 창업설명회에서 이제마 무인스터디카페는 스터디카페 창업의 모든 것을 소개하고, 프랜차이즈 창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방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아울러 실제 창업에 성공한 사례들도 소개할 계획으로 전국 모든 매장의 매출포스를 100% 공개하겠다는 방침이다. 

이제마 스터디카페에 따르면 스터디카페 창업은 무인창업, 1인창업이 가능한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이다. 

최근 최저시급 인상에 따라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 사이에서 무인점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이다. 스터디카페는 무인점포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만큼 점주가 직접 관리할 경우 인건비가 들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다. 

다양한 브랜드의 스터디카페가 이미 운영 중인 가운데 이제마 스터디카페는 ▲독서실형 1인실 ▲국내특허 취득 및 국제특허 출원 중인 프리미엄 조명 ▲와이드 독서대 등을 특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독서실형 1인실의 좌석은 독립된 공간에서 집중력을 높일 수 있어 공부, 업무 등의 효율을 높일 수 있고, 국내특허 취득 및 국제특허를 출원 중인 제로쉐도우 조명시스템을 통해 눈을 편안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 집중력을 높일 수 있으며, 와이드 독서대를 통해 편안한 작업까지 돕는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제마 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스터디카페는 무인창업, 1인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창업 아이템이다. 하지만 섣불리 창업 시장에 뛰어들었다가는 실패를 맛보기 쉽다”고 말했다. 

이어 “성공적인 창업을 도울 수 있도록 스터디카페 창업의 모든 것을 소개하는 창업설명회를 준비했다. 예비 창업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하는 만큼 스터디카페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사전예약을 통해 참여하길 권한다”라고 덧붙였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