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유통, 우리 돼지고기 '초특가' 할인 판매 실시

프로포크 삼겹살·목심 990원(100g) 판매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2.11 10:15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나병만)은 목우촌 프로포크 삼겹살과 목심을 각각 990원(100g)에 할인 판매한다.

대한민국 대다수의 국민이 좋아하는 돼지고기, 그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삼겹살과 목심을 소비자의 건강 증진을 위해 초특가로 준비했다.

무심코 먹고 있었던 돼지고기는 지방(6%)보다 단백질(21%)이 많은 고단백 저지방 음식으로 소고기, 닭고기에 버금가는 영양이 가득 담겨있다. 삼겹살은 비타민B1과 아연·셀레늄의 영향으로 혈액을 맑게 해준다고 알려져 있으며, 목심은 지방과 살코기의 비율이 적당해 돼지고기 맛의 정석을 보여준다. 항체·세포막·호르몬 등을 형성하는 리놀렌산이 풍부해 염증 등에 대한 면역력을 높이는 효능을 갖고 있으며, 육즙이 풍부해 구이용으로 많이 이용되는데, 마늘과 궁합이 잘 맞아 같이 먹으면 영양 흡수에 도움을 준다.

건강 증진을 위해 목우촌 프로포크와 손잡고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하나로유통, 충북, 대전 등 하나로마트 매장에서 2월 19일까지 삼겹살 100g 당 990원, 목심 100g당 990원에 할인 판매한다. 저렴한 가격인 만큼 판매 여부 등 자세한 행사 내용은 인근 하나로마트에 문의하면 된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