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2019학년도 강의평가 우수교원 시상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3.04 11:05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는 2019학년도 강의평가 우수교원 시상을 지난 2월 27일 집현관 10층 소회의실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의 영향으로 수상자들만 참여하여 소규모로 진행됐다.

계열별 강의 평가 우수교원으로는 인문, 사회계열의 경영학부 정희선 교수 외 2명, 이공계열의 국방시스템공학과 홍우영 교수 외 4명, 예체능계열의 체육학과 강유원 교수 등 모두 12명이 선정됐다. 특히 홍우영 국방시스템공학과 교수는 군사 전자공학 개론 및 실험 과목에서의 강의평가로 수상해 이목을 끌었다.

또한 혁신교수법 강의(PBL, FL) 우수 교수로는 경영학전공 윤혜정 교수가 선정됐다.

시상식에서 배덕효 총장은 “강의평가 우수교원상은 학생들에게 인정을 받는 것이기에 그 의미가 매우 뜻깊다. 학생들의 교육을 위해 노력해준 교수님들에게 감사하다. 신종 코로나의 영향으로 많은 걱정이 있겠지만 학생들을 위해 교수님들이 함께 노력해 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다음은 2019학년도 강의평가 우수교원 수상자 명단이다.

△경영학부 정희선 교수 △호텔관광경영학전공 김진후 교수 △중국통상학전공 최필수 교수 △수학통계학부 이언경 교수 △원자력공학과 정우식 교수 △국방시스템공학과 홍우영 교수 △무인이동체공학전공 서재규 교수 △정보통신공학과 여운영 교수 △체육학과 강유원 교수 △항공시스템공학과 김재범 교수 △수학통계학부 변태창 교수 △대양휴머니티칼리지 이지영 교수 △경영학전공 윤혜정 교수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