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대구·경북 의료진 위해 셀렉스 제품 지원

대구지역 의료기관, 경산 선별진료소에 성인영양식 셀렉스 1,360세트 전달

머니투데이 더리더 송민수 기자 입력 : 2020.03.06 18:36
▲매일유업제공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대구·경북지역에 위치한 의료기관과 선별진료소에 성인영양식 제품인 ‘매일 마시는 프로틴 셀렉스’ 제품 1,360세트를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코로나19로 고생하는 대구 경북 지역 의료진을 격려하기 1,000세트의 셀렉스 제품을 대구 스타디움에 전달했다. 제품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의 도움으로 진료 현장의 의료진, 근무자, 봉사자들에게 전달될 예정. 또한, 경북 경산에 위치한 경산시 보건소, 경산중앙병원, 세명병원 등 세 곳의 선별진료소를 방문하여 360세트의 제품을 추가로 기부했다.

매일유업은 지난달 26일 대구·경북지역의 대리점, 협력사, 낙농가, 내부직원 등 총 800여명에게 제품을 전달한데 이어 27일에는 급식소 폐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종로구 취약 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제품을 지원한 바 있다. 이번이 세번째 제품지원으로 지금까지 지원한 제품을 금액으로 환산하면 1억원에 이른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제품을 지원했다” 며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sms@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