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인생뷰티 시네트롤V7’ 15일 롯데홈쇼핑 앵콜 방송 진행

국내 최초 프랑스산 다이어트 신소재로, 100% 지중해 과일 성분 복합물 함유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3.13 10:20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안국건강이 국내 최초 프랑스산 다이어트 신소재 시네트롤(자몽복합추출물)을 함유한 '인생뷰티 시네트롤 V7'을 출시, 지난 3일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에 이어 15일(일) 롯데홈쇼핑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인생뷰티는 안국건강만의 신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난 8월 신규 론칭한 이너뷰티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저분자콜라겐 4종, 히알루론산비오틴, 가르시니아콤비 등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왔다. 특히 '시네트롤 V7'의 경우 인생뷰티 모델 엄지원이 '인생템'으로 언급하며 남다른 애정을 보여 관심이 집중된 제품이다.

시네트롤은 프랑스에서 개발한 유럽 특허 다이어트 신소재로 100% 지중해 과일성분의 자몽, 오렌지, 과라나 자몽추출물 복합물로 구성됐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특허받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기능성 원료다. 자몽2500%, 오렌지6660%, 과라나 400%가 농축되어 있으며 하루 한 번, 2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시네트롤의 핵심성분인 자몽은 쓴 맛을 내는 성분인 '나린진'에 항산화·항균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에너지 소비촉진을 활성화해 지방을 연소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시 체내 활력에너지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7종(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나이아신, 판토텐산, 엽산, 비오틴)이 함유돼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비타민 7종의 일일섭취량을 100% 충족하여 다이어트로 지친 이들에게 활력을 선물한다.

인생뷰티 관계자는 "똑같은 키와 몸무게여도 개인의 BMI 지수에 따라 체지방량이 다르기 때문에 체질량지수를 조절해줄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 필수"라며, "시네트롤 V7의 경우 열을 내어 지방을 분해하고 연소해 체지방량 감소에 효과적이며 인체적용 시험결과 체중, 복부지방율, 허리둘레, BMI감소 효과가 검증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생뷰티 시네트롤 V7은 15일 오전 7시 35분부터 8시 50분까지 1시간 15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안국건강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