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 CJ오쇼핑 첫 방송 1차 물량 ‘완판’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3.20 17:33
네츄럴 바이오 건강식품 전문기업 빌리브네이처가 지난 16일 CJ오쇼핑 플러스 채널에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 제품과 함께 런칭 방송을 시작한 가운데, 첫 방송에서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방송에서 완판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는 아연을 주성분으로 한 면역시럽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주원료로 하고 수세미와 엘더베리 등 9가지 부원료를 배합하여 만든 건강 기능 식품이다.

설탕 없이 오직 원재료만 사용하였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GMP 인증’을 받은 철저한 품질관리가 이루어진 안전한 제품으로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빌리브네이처는 홈쇼핑 첫방 1차 물량 완판을 기념해 17일부터 ‘본방사수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홈쇼핑 방송을 본방사수하고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를 구매한 뒤, 카카오톡에서 ‘빌리브네이처’를 친구 추가해 결제 내역 인증샷을 전송해주시는 분들에게 오는 21일까지 매일 선착순 10명씩 1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자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빌리브네이처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을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와 봄철 환절기에 면역력 관리로 고생하는 많은 분들께 힘을 보탤 수 있어, 저희에게도 뜻깊은 방송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해 더 좋은 상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