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서비스 매칭플랫폼 '숨고', 하반기 겨냥한 대규모 경력직 신규 채용 나서

서비스 성장에 맞춰 전년도 전체 채용인원의 2배 이상 채용 예정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5.21 15:11
생활서비스 매칭플랫폼 숨고를 서비스하는 브레이브모바일(대표 김로빈)은 하반기를 겨냥해 전 직군에서 대규모의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숨고는 이사 및 청소, 인테리어와 같은 오프라인 생활서비스부터 각종 비즈니스 관련 온라인 생활서비스까지 700여 개 이상 카테고리에서 전문가인 고수와 요청자인 고객을 연결해주는 생활서비스 매칭플랫폼이다.



2015년 서비스 출시 이래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온 숨고는 서비스의 고도화를 통한 생활서비스 매칭플랫폼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기 위해 전 직군에서 업계 최고 대우 수준으로 대규모의 경력직 신규 채용을 진행한다.



숨고는 이번 채용에서 지난해 전체 채용 인원의 2배에 달하는 인원을 채용할 계획으로, 연말까지 총 임직원 수를 100명 이상까지 늘려 서비스와 회사의 성장에 대비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신규 채용을 통해 기술 분야의 구성원을 공격적으로 채용한다. 숨고 서비스를 개발하는 Tech(테크) 분야에서는 프론트엔드, 백엔드, 모바일 엔지니어 등 광범위한 개발 인력을, Product(제품) 분야에서도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데이터 사이언스, 마케팅, 경영지원 분야에서도 전문 인력을 선발 예정이다.


숨고는 이번 채용에 발맞추어 직무 능력 개발을 위해 전 직원 대상 데이터분석, 그로스 및 실무 관련 사내 교육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업무 역량 향상을 위한 외부 교육, 세미나 등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숨고 관계자는 “코로나 19의 여파로 채용 시장이 전면적으로 위축된 경향이 있지만, 서비스의 지속적인 성장과 서비스 고도화에 발맞춰 전문 인력 채용을 공격적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라며, “O2O 마켓플레이스와 매칭플랫폼의 접점에서 역량을 발휘하고픈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숨고 하반기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숨고 홈페이지 내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