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곡창, 신이 내린 귀한 열매 '노니' 제품 출시

야생 노니 100%, 저온 추출방식으로 57일간 발효 숙성한 '인생노니주스' 출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5.22 10:19
오랫동안 동남아시아, 하와이, 인도 등 열대지방에서 약용, 식용으로 사랑 받아 온 열매가 있다. 

열매 자체가 보유한 영양소가 풍부하여 '신이 내린 귀한 열매'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특유의 맛과 향으로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오랜 기간 사랑 받고 있는 이 열매의 이름은 바로 '노니'이다.

울퉁불퉁 투박한 모양 속 다양한 영양소 = 노니는 겉모습은 굉장히 투박하다. 

마치 감자형상을 닮은 듯 하면서 울퉁불퉁한 표면과 패인 자국이 많으며 열매가 익어가면서는 발효된 치즈향 같은 냄새가 나기도 한다. 

투박한 모양을 띄고 있지만 제로닌, 세라토닌, 안트라퀴논 외에도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인 무기질과 다량의 비타민을 열매, 잎, 줄기, 꽃, 씨앗 등 모든 부분에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어 버릴 부분이 없을 정도이다. 

이렇듯 영양분이 다양한 노니는 스타들의 식탁에 필수 메뉴로 소개되면서 건강관리를 위한 식자재로 최근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노니'가 다시금 화제가 되면서 시중에 판매중인 많은 제품들 중 어떤 부분을 확인해야 하는 지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노니 제품을 고를 때 꼭 확인 해야하는 것들은 야생노니 만을 사용 한 것인지와 쇳가루나 중금속 등의 이물질이 무검출 된 제품이 맞는 지, 어떤 방식으로 추출을 한 것인 지 등이 있다.

보통 중국 남부지방이나 동남아 지역을 여행하다 보면 여행 가이드가 소개하는 상점에 노니 분말 이 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제품들 중 일부는 노니 원액을 추출하고 남은 껍질 등을 이용해서 만들어진다. 

그렇기 때문에 노니는 반드시 신뢰할 수 있는 업체에서 위 내용을 꼼꼼히 확인 한 후 구매 하는 것이 좋다. 

또한 칼륨 성분이 많은 노니는 임산부 섭취는 절대 금하고 있다.

위 내용을 꼼꼼하게 체크하여 노니를 출시하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수 많은 실 구매 고객들의 후기와 높은 재구매율로 신뢰를 얻고 있는 '청년곡창'이다. 

청년곡창에서는 “건강하고 깨끗한 인도 현지 야생노니만을 엄선한 다음 무려 57일간 저온으로 발효 숙성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청년곡창 관계자는 “오랜기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아 온 입증된 식품인 만큼 제대로 전달 할 수 있도록 원물부터 포장까지 많은 부분을 꼼꼼하게 체크했다.”고 전했다.

또한 현재 청년곡창에서는 구매 수량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한다. 

자세한 내용은 청년곡창 공식 판매 사이트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