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이온, 포트로얄글로비스·이든티앤에스와 11번가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6.19 11:15
휴이온코리아(지사장 서건석)는 최근 국내 유통 업체 포트로얄글로비스와 공식 판매점 계약을 맺고 총판사인 이든티앤에스와 함께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강의 및 회의의 비중이 늘어나면서 원활한 온라인 소통을 보조하는 그래픽 태블릿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기업 및 일반 소비자들은 기존의 고가형보다 가성비가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다.

이에 휴이온코리아는 그래픽 태블릿 중 액정 태블릿과 판 태블릿 할인 이벤트를 통해 화상 회의, 화상 교육 등 온라인 상에서 자료와 필기형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는 온라인 의사소통 기반 구축에 필요한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는 데 나섰다.

실제 액정 태블릿과 판 태블릿은 코로나19 상황에서 학교 온라인 강의를 위한 보조 장치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며, 기업에서도 화상 회의가 일상화하면서 오프라인에서 화이트 보드에 필기하던 방식을 온라인 그래픽 태블릿으로 그대로 재현해 필기 방식을 통한 의사소통 효과를 높여가고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6월 29일 오전10시까지 진행되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프리미엄 액정보호필름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휴이온코리아 서건석 지사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강의와 업무가 많아지고 있다”며 “휴이온은 온라인 업무에 최적화된 새로운 기술의 신제품을 고객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든티앤에스 개요

이든티앤에스는 디지털화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2009년 설립돼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기술 기업이다. 국산 RPA 제품 ‘웍트로닉스’, 엣지컴퓨팅을 위한 국산 마이크로데이터센터 솔루션을 차례대로 출시해 국내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비즈니스 디지털화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는 기술 선도 기업이다. 사람의 수기 정보의 디지털화를 위해 태블릿과 RPA 연계 솔루션을 개발하던 중 그래픽 태블릿 전문기업 휴이온의 한국 공식 총판이 됐다.



휴이온(Huion) 개요

중국 심천에 본사를 두고 있는 태블릿 제조 회사로 2007년에 설립됐으며 인도, 홍콩, 싱가폴, 호주, 유럽(스페인), 미국 등지에 지사, 주재원, 자회사 등을 두고 있다. 2020년 기준 글로벌 디지털 태블릿 시장에서 미국 기업 와콤(Wacom)에 이어 시장 점유율 2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중국 내 IT 제품 하청 생산 회사를 통한 OEM 위탁 생산이나 중국산 부품의 단순 조립이 아닌 심천의 자사 공장에서 자체 생산하고 있다. 한국 시장에는 2016년에 진출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