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건기식 브랜드 ‘건강한가[家]’, G마켓 론칭

G마켓 론칭 기념 혜택 증정 및 기부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6.22 13:15
GC녹십자가 자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한가[家]’의 G마켓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C녹십자는 1967년 설립 이후 국내 최대 규모 의약품 제조업체로 입지를 다져온 기업이다. △백신제제 △혈액제 △소염진통제 등을 선보이며 국민 보건 증진을 위해 힘쓰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 왔다.

GC녹십자에서 처음으로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건강한가[家]는 당신의 건강이 가족의 건강입니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근 건강한가[家]가 G마켓에 론칭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G마켓을 통해 건강한가[家]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증정 선물을 하는 이벤트로, 건강한가[家] 3개 세트 구매 시 ‘루테인 아스타잔틴’ 본품 1개, 건강한가[家] 홍삼 2개 세트 구매 시 ‘알티지오메가’ 본품 1개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모든 구매 고객에게 사진 홀더로 활용이 가능한 탁상 자석을 증정하며, 건강한가[家] 3개 세트를 구매한 G마켓 고객에게 총 2,000만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GC녹십자에서는 혼자 살고 있는 어르신들을 도울 1:1 매칭그랜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방청과 연계하는 ‘건강한가[家] 나눔 캠페인’으로, 건강한가[家] 제품 1개를 구매할 시 소방청의 화재 취약 실버세대 안전지킴이 캠페인을 통해 어르신들께 건강한가[家] 제품 1개를 전달한다.

GC녹십자 관계자는 “건강한가[家] G마켓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GC녹십자는 최근 △멀티비타민 미네랄 △루테인 아스타잔틴 △아연 △홍삼 △프리바이오틱스 △알티지오메가 △밀크씨슬 등 7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해당 제품들은 7월 5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