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주얼리 제이에스티나 'Sweet Summer' 비주얼 공개

여름에 바짝 다가한 상금한 미소 발산

머니투데이 더리더 최정면 기자 입력 : 2020.06.29 15:03
▲제이에스티나x아이유_스윗썸머_듀에제이./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젊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거듭난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아이유(IU)와 함께 ‘Sweet Summer(스윗 썸머)’ 비주얼을 공개하며 본격 썸머 시즌 캠페인을 진행한다.

썸머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새로운 비주얼과 함께 청량한 미모를 뽐낸 아이유는 반짝이는 주얼리를 더욱 빛내는 완벽한 소화력과 시선을 압도하는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데.

제이에스티나는 아이유의 달콤하고 상큼한 매력이 가득한 ‘Sweet Summer(스윗 썸머)’ 캠페인을 통해 무더운 여름날 한 층 더 빛나고 돋보일 수 있는 두 가지의 썸머 주얼리 스타일을 제안한다.

트로피칼 무드 속 아이유의 신비로우면서도 강렬한 눈빛이 인상적인 ‘듀에 제이(DUE J)’ 비주얼은 J 이니셜을 접목시킨 시그니쳐 링크 디자인으로 여름 날 트렌디하게 연출가능한 주얼리를 소개한다.

‘듀에 제이(DUE J)’는 시크하면서도 컨템포러리 무드로 풀어낸 J링크 디자인이 돋보이는 컬렉션으로 단독 착용으로도 쿨한 연출이 가능하며 레이어드 스타일로 다채롭게 믹스 매치 가능하다. 스타일링에 따라 세련된 여성미를 강조해주기도 하고, 캐주얼룩에도 포인트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여름 날 아이유의 싱그러운 미모가 돋보이는 ‘핑크몬드(Pinkmond)’ 비주얼에서는 로맨틱한 분위기 속 청초한 매력과 함께 빛난 캔디 핑크 컬러의 데일리 주얼리를 소개한다.

‘핑크몬드(Pinkmond)’는 모던하고 심플한 메탈 라인에 찬란하게 빛나는 입체적인 핑크 스톤이 더해져 러블리한 무드를 내는 주얼리이다. 적당한 사이즈의 트렌디 핑크 컬러의 스톤이 데일리룩에 사랑스러운 포인트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두 가지 디자인의 귀걸이와 반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제이에스티나는 ‘Sweet Summer(스윗 썸머)’ 캠페인을 통해 팔찌와 시계 등을 선보이며 여름철 패션에 다양한 센스를 발휘할 수 있는 주얼리 스타일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또한, 공식 인스타그램(@j.estina_official)을 통해서는 #집콕휴가 꿀팁에 대한 댓글 참여를 통해 아이유의 듀에 제이 귀걸이를 선물하는 이벤트까지 진행 중이다.

한편, 제이에스티나가 제안하는 썸머 시즌 주얼리를 비롯해 ‘Sweet Summer(스윗 썸머)’ 캠페인 속 아이유가 착용한 모든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choi09@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