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동탄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 수입매트리스 최다 판매고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3.28 11:00

▲사진제공: 더슬립 수원동탄점

용인•수원•동탄 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대표 소성)이 수입매트리스 최다 판매고를 올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감사 차원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제품들을 국내 최저가 수준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템퍼와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해 어니스트헤밍웨이, 썰타, 킹스다운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제품들이 모두 포함됐다.

매장 내에 전시 중인 제품들은 최대 70%까지 할인이 적용되어 구입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수입매트리스의 구입을 미뤄왔던 소비자라면 이번 기회가 구매의 적기라는 평이다.

입주가구 패키지와 신혼가구 패키지, 자녀사랑 패키지 등 다양한 기획상품들도 선보이고 있으며,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브랜드 베개 및 방수커버를 증정, 바디플로우, 목베개, 쿨링방석, 유아용토퍼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처럼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다양한 사은품 증정혜택으로 고덕 아르테온, 안산 그랑시티자이, 용인수지 이스트포레, 동탄 자연앤푸르지오 등 아파트 입주를 앞둔 예비 입주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더슬립 수원동탄점 관계자는 “에어룸, 밀리, 스턴스앤포스터, 컴포트앤릴렉스, 이스트맨하우스 등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아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벤트 기간 동안 공동구매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보실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렴한 가격대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소식이 입주카페에서 알려지면서 현재 오산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등 인근의 가구단지에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현재 수원가구거리에서도 봄가구 박람회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현재 더슬립은 취급하는 모든 제품군에 대해 1년까지 최저가 보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정품 인증제를 실시하고 있다. 또, 평일에는 역 근처나 매장의 근처에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7시 이후에도 예약방문 서비스를 제공해 간편하게 매장을 찾을 수 있다.

매트리스 외에도 침대프레임도 맞춤제작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100% 친환경 목재(EO)를 사용한 원목프레임이나 아쿠아 프레임, 페브릭프레임 등 소재나 사이즈를 직접 선택해 다양한 프레임들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더슬립에서 매트리스나 가구 등을 구입한 소비자는 모던 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 동탄점 및 용인점에서 최대 4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들은 홈페이지 및 전화로 알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