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언스, 엠제이산업개발과 ‘주상복합 비스포크 인테리어 사업’ 실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2.02.08 18:58
온·오프라인 채널 기반 융합플랫폼으로 건설 서비스를 운영하는 기업인 ㈜플로언스(대표이사 김철민)는 ㈜엠제이산업개발(대표이사 박상민)과 함께 ‘주상복합 비스포크 인테리어 및 방역 소독 등의 서비스 제공 사업’(이하 ‘사업’) 실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사업으로 플로언스는 엠제이산업개발이 대구광역시에 건설 중인 주상복합빌딩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기존 인테리어에서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 인테리어까지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플로언스는 현재 서비스 중인 공사PD(공사피디) 채널 기반 융합플랫폼을 활용해, 공사 의뢰 및 진행, 관리, 사후 관리 등을 지원하고, 엠제이산업개발은 사업 대상 세대 선정·안내와 사업의 홍보 및 원활한 사업 운영을 담당한다. 이를 통해 입주민들의 2차(입주 후) 인테리어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위 사업을 시작으로 입주민 대상 전용 비대면 편의서비스로, 방역 소독, 공동구매, 세탁 등의 서비스로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이를 통해 입주민들의 초기 입주 만족도를 높이고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김철민 플로언스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 협약은 매출 확대와 더불어 다양한 주거 공간에서도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공사PD 융합플랫폼의 확장성을 알리는데 의의가 있다”며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교육과 자격증 개발 등으로 그동안 쌓아왔던 운영과 품질관리 노하우를 강점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시장 진출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