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SNS인재개발원 김두환 원장, ‘대한민국 4차 산업혁명 페스티벌 2020’ 공로상 수상

머니투데이 더리더 송민수 기자 입력 : 2020.01.02 14:43
 

한국SNS인재개발원(원장 김두환)이 지난 12월 17~19일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되었던 ‘4차 산업혁명 페스티벌 2020’에서 공로상을 수상하게 되어 국내 최고 1인 미디어 교육업체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고 밝혔다.


또한 ‘4차 산업혁명 페스티벌 2020’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대통령직속4차산업4차산업혁명위원회가 주최한 행사로, 산업혁명 성과공유와 비즈니스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개최된 종합 박람회이다.

한국SNS인재개발원은 ‘4차 산업혁명 페스티벌 2020’에서 ‘크리에이터스 라이브(Creators’ Live)‘ 중 1인 미디어 교육기관으로 참석하였다. 한국SNS인재개발원의 주력 교육인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교육, 유튜브 교육 등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반드시 필요한 뉴미디어 교육을 선보였으며, 행사기간동안 많은 기업체, 기관 및 개인이 한국SNS인재개발원의 부스를 찾아 상담을 진행하였다.

특히 한국SNS인재개발원은 박람회 기간 동안 다수의 기업, 기관에게 큰 호응을 얻음과 동시에 많은 상담을 진행하면서 4차 산업혁명 페스티벌에 부합하는 사업체로서 인정받았으며, ’대한민국 4차 산업혁명 페스티벌 2020‘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상을 수여받았다.

김두환 원장은 “대한민국 4차 산업혁명 페스티벌에서 한국SNS인재개발원이 최우수사업체로 선정되었다는 것은 1인 미디어 교육이 그만큼 4차 산업시대에 얼마나 필수적인 요소인지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뉴미디어 교육업체로서 그 가치를 인정받아 기쁜 마음이다”라고 전하면서 “다가오는 2020년에도 한국SNS인재개발원은 다양한 기업과 교육기관, 공공기관과 함께 할 예정이다.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1인 미디어 산업과 4차 산업의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예정”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SNS인재개발원은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교육과 SNS마케팅 실무 전문가 교육을 통해 4차 산업시대의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자격증과 SNS마케팅 실무 전문가 자격증 발급을 통해 1인 미디어 산업의 취·창업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sms@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