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싸다구 합격 패키지’로 불편한 진실 밝혀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9.18 17:40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들을 수 있는 공인모가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동차합격시 최대 1000% 장학금을 지급하는 프로모션 론칭을 전했다.

네이버 카페 공인모는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할 수 있는 프로모션인 ‘싸다구 합격 패키지’를 지난주 공개했다. 해당 패키지는 동차/1차/2차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패키지는 합격에 꼭 필요한 공인중개사 책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격 거품을 뺐다.

더불어 동차 패키지 기준으로 패키지 가격 대비 1000%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전개한다. 장학금은 동차 패키지 구매자 중 동차 합격, 1,2차 평균 85점 이상, 고득점자 순으로 돌아간다. 1등 한명은 300만원을 받게 되며, 이는 패키지 비용의 10배에 해당한다.

여기에 공인중개사 합격률, 출제 유형이 들어가 있는 수험 가이드와 용어해설집이 추가 증정되며,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핵심 요약집도 선착순 구매자 500명에 한해 제공한다.

아울러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패키지를 구매하면 마일리지를 즉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100% 당첨 이벤트 응모시 동차 패키지 기준 1만P를 받을 수 있다. 적립 받은 마일리지는 공인중개사 책이나 특강 구매시 사용 가능하다.

특히 해당 패키지에는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률과 각종 환급반, 평생회원반에 대한 진실도 나와있어 수험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 외에 공인모는 2021년 공인중개사 인강을 이끌 교수진을 공개와 함께 공인중개사 자격증 전망도 게재하였으며, 공인중개사 합격수기도 공개했다. 공인모 교수진은 공인중개사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난이도, 모의고사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외 주택관리사, 직업상담사2급, 9급공무원 등 자격증 인강도 무료로 수강 가능한 네이버 카페이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