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머니투데이 글로벌 영어 캠프, 미국 LA 참가자 모집

머니투데이 더리더 임윤희 기자 입력 : 2023.04.28 14:37

머니투데이가 함께하는 'MT 글로벌 영어캠프'가 미국 UCLA 캠퍼스에서 진행되는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대상은 국내 재학 중인 11~17세 청소년으로 기간은 7월 16일부터 4주 간이다.    

미국 캠프는 LA에서 진행된다. 미국 최고 공립대학교 중 한 곳인 UCLA 캠퍼스를 베이스로 한다. UCLA는 UC 버클리와 더불어 미국 내 최상위권 공립 대학이다. 세계 대학 순위에서도 꾸준히 20~30위권 내에 위치하는 학교로 국내에 잘 알려져 있다. 

머니투데이 글로벌 영어캠프는 UCLA의 기숙사 및 카페테리아, 도서관 등 학교 내 시설에서 진행된다. 대학의 면학 분위기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안전요원은 물론 캠프 진행요원이 24시간 상주하며 기숙사 빌딩 및 룸 출입시 카드키만을 사용해 안전하게 지낼 수 있다.  

의료 클리닉이 캠프 안에 있어 24시간 통화가 가능한 'virtual doctor' 서비스를 제공한다. 참가 학생들은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학습에만 전념할 수 있다.

미국 캠프의 경우 한국 학생들 외에도 유럽 및 남미 학생들과 함께 수업이 진행된다. 학생들의 글로벌 마인드를 고취시키고 다양한 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주당 20회 레슨이 진행되는 영어 수업 외에도 전체 캠프 단위로 진행되는 다양한 'Daily Activity'는 학생들의 영어 수준을 빠르게 올려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밖에 주 2회 외부활동을 갖는다. 디즈니랜드, 디즈니파크, 다저스 스타디움, 헐리우드 등 LA와 근교의 각종 볼거리 및 체험활동으로 구성돼 있다.  

참가 문의는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전화 상담과 이메일 문의, 방문 상담이 모두 가능하다. 해외 영어 캠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머니투데이 글로벌 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unis@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