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 26일 봄 맞이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3.26 09:52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26일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봄 맞이 새 단장을 위한 침실가구를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이번 브랜드데이는 지누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단 하루만 진행되며, 매트리스 30%, 프레임 36% 등 전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같이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방수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구매 후 포토리뷰를 올려준 고객 중 베스트 리뷰 30명을 선정해 5천 N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녁 7시부터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신제품을 소개한다. 지누스가 추천하는 봄 맞이 침실가구로 프레임 신제품을 비롯해 새롭게 출시한 하이브리드 매트리스와 인기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를 비교 분석하여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구매 혜택으로 단독 특가를 공개하고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지누스 컴포트 럭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매트리스의 상단 가장자리까지 부드러운 충전재가 채워진 쿠션 패널로 이루어진 유로박스탑 형태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다. 



몸을 부드럽고 섬세하게 감싸 안아주는 약 11cm 높이의 폼 레이어가 포켓스프링 위에 얹어져 있어 컴포트폼의 푹신함과 스프링의 탄탄한 서포트를 동시에 선사해준다.



이와 함께 지누스는 오는 28일까지 네이버 리빙러빙데이를 통해 26일에는 그린티 베딩 토퍼를, 27일에는 그린티 메모리폼 토퍼를 특가로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누스 관계자는 “봄을 맞아 새 분위기로 침실을 꾸미고 싶은 이들을 위해 신제품을 선보이고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 브랜드데이와 라이브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호텔 침대와 같은 푹신한 매트리스와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프레임으로 나만의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을 꾸며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매트리스 압축포장배송(Mattress-in-a-box) 기술을 세계 최초 도입해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국내 침대 제조 및 유통 기업이다. 전세계 80만 건이 넘는 소비자 리뷰를 보유하고 온라인 가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