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새롬켐텍, Asia Lohas 산업대전 기술개발 부문 은상 수상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9.01 09:51
세종지역 중소기업 주식회사 새롬켐텍이 한국대학발명협회에서 주최한 Asia Lohas 산업대전 기술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하였다.

Asia Lohas 산업대전은 그린 뉴딜정책에 따라 지식경영을 기반으로 기업 가치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하여 아시아로스산업인증협회와 한국대학발명협회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국내의 대표적 산업 전시회 이다.

이번 Asia Lohas 산업대전에서 은상(기술분야)을 수상한 새롬켐텍은 세종지역에서 2018년부터 건설용 배관, 플라스틱 호스 등을 주도적으로 생산하여, 세종지역 경제활성화에 이바지 하였으며,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에 양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기술 중심 중소기업이다.

세종TP는 Asia Lohas 산업대전 후보기업을 선제적으로 발굴하고 지역기업이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였으며, 심사기준에 따라 기업이 직접 대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밀착 컨설팅을 지원하였다.

(재)세종테크노파크 김현태 원장은 우리지역 중소기업 성장을 위해 진단기반 맞춤형 지원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며, 중소기업이 스타기업, 글로벌 강소기업을 거쳐 넥스트 유니콘 기업으로 도약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